Home Forums Job & Work Life 장기간 미국은행 transaction 없이 장기간 미국은행 transaction 없이 Name * Password * Email 사인 업 보너스에 눈이 어두워 savings account 만들었는데, 처음 디파짓한 돈 말고는 몇년 째 아무런 출금, 입금 기록 없음에도 매달 이자 꼬박꼬박 쌓이고 있습니다. 잔고는 온라인 뱅킹으로 자주 확인합니다. 그런 거 보면 transaction 없어도 계좌 유지되는 데는 별 상관 없는 것 같네요. 현재 이자는 2%인 것 같구요, 디스커버가 이자율은 좋은 편일겁니다. 온라인 only banking에 거부감 없으시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저는 체킹 없이 세이빙 어카운트만 있습니다. paperless statement 선택하실 수는 있을텐데 그래도 미국내 주소는 있어야 할겁니다. 친구나 아는 사람한테 부탁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