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Name * Password * Email thank you 니가 참으로 한심하고 무뇌아적인 인간임을 다시금 반복적으로 니 스스로 증명하고 있구나. 나도 반복할테니 잘 들어라! 나는 운영자의 삭제권한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운영자가 삭제하는 기준에 대하여 비난하는 것이다. 내 위의 글들을 다시 잘 읽어 보라! 나는 분명하게 운영자가 어떤기준으로 이곳 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이 정치적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근거를 보여주라고 계속 요구해왔다. 심지어 사례글을 예시하면서까지… 그런데, 너는 내가 운영자의 삭제권한에 대한 비난을 한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핀트가 맞지 않는 주장이다. 너 같은 부류들은 내가 이곳 게시판에서 15년 넘게 겪어온 인간부류들인데, 남의 이야기를 전혀 듣지 않고, 니 취향만 강요한다. 그래서 너같은 부류들은 남들을 삭제하거나 없애버리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 이것은 유태인 600만명을 아무런 양심의 꺼리낌없이 학살하는데 참여하거나 동조한 모든 파시스트적 독일인들의 악마적 속성냄새를 풍긴다는게 내 개인적 판단이다. 왜냐하면 남들을 고려치 않고 자기들만 생각하니까. 그래서 내가 너를 이기주의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역지사지라는 것을 살아가는 동안 단 한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무뇌아적인 동물적 욕망만이 충만한 인간부류 말이다. 하지만 난 포기하지 않는다. 너같은 인간부류들의 변신에 대하여 말이다. 핀트를 제대로 맞혀보아라. 니가 숭상하는 운영자님과 너와 같은 부류인 “아휴”라는 인간에게 이미 수없이 물어온 질문을 다시 묻겠다. 정치적인 글을 어떻게 판단할 수 있냐는 질문이다. 예를들면, 내가 박정희 시대때 정치적 탄압을 받아서 겨우 미국이민나와 성공해서 살아가다가, 박근혜 시대때 귀국하여 살아가는데, 모든 명예와 부를 박근혜정권에게 빼앗겨서 다시 미국으로 망명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이곳 US Life에 써서 올린다면, 이게 정치적인 글이냐 아니냐? 무뇌아적이고 이기적인 너같은 부류를 위해 다시 설명한다. 나는 운영자의 삭제권한엔 관심없다. 그러나 운영자가 이곳 게시판에 올려진 글들이 정치적인지 아닌지 어떻게 판단하는지 묻고 있는 것이다. 오케이?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