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Name * Password * Email Thank you님 그냥 앞으로 상대해주지 마세요. 벽에다 대고 얘기하시는 기분일거에요. 6,70대 나이 먹어서 은퇴하니까 할일은 없고.. 가족들 친구들한테도 외면받아서 만날 사람도 없고.. 집에서 팽팽놀면서 시간이 남아도니까 여기서 정치얘기하면서 시간떼우시는 분들이에요. 예전에 그런 할아버지 한분 뵌적있어서 어떤 부류인지 잘알아요. 미국에 그렇게 오래살았는데도 미국사회에 동화되지도 못하고 한국정치 욕하면서 스트레스 푸시더라구요. 그냥 상대안해주는게 답이에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