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일본차 Name * Password * Email 근데 일본은 한국제품 불매운동이 일상인 나라임. 자동차야 그렇다 쳐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한국TV는 물론이고 갤럭시 쓰기 싫어서 차라리 화웨이나 꼬진 소니 샤프 스마트폰 쓴다는 애들임. 애플이 그 덕분에 일본에서 자국 브랜드 취급 받고 있지. 삼성로고 지워달라는 요청을 한 것만 봐도 진짜 이성이나 합리성은 눈씻고도 찾을 수가 없지. 위에서 불매운동하는 사람들은 숨쉴 자격 없다고 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일본은 대다수의 인간들이 접시물에 코박고 죽어야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