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내로남불이네요 ㅎ 본인들도 일본차 한두대씩 타보고 앞으로 안타시던 말던 남한테 강요좀 하지 맙시다. 첨에 일본차 살때 일본이 한짓 모르시고 사셨어요? 다 알고도 사셨잖아요 ㅎㅎ 형편때문에ㅋ 남들도 일본차 한두번 모는정도는 좀 너그러히 봐주시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