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비슷한 글을 올릴까 한 적이 있는데 동감합니다. "미국인" 이지만 태생이 한국이라 아베의 짓거리를 그냥 볼 수 없네여. 현재 두대 일본차인데 이번 아베 일련의 발언을 계기로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일제차는 평생 탈 일이 없을 듯요. 그리고 추천도 안할랍니다. 세상에 차는 많은데... 지금껏 일본차 찬양했던거 심히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