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국 헤드헌터 경험담 한국 헤드헌터 경험담 Name * Password * Email 분노조절장애신가요? 오퍼 그냥 거절하면되지 아, 본인이 무슨 대단한 인재라서 무시당했다고 생각해서 그런가요?ㅋㅋㅋ ㅂㄷㅂㄷ 나는 200K인재란 말이야!!! 본인 스팩이 객관적으로 개차반인걸 어떻게해요 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