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한인 불매운동으로 렉서스 가격은 좀 떨어질까요? 전 내년쯤에 렉서스를 리스나 구매할려고 하는데 그때쯤 가격이 좀 떨어지면 좋겠네요. 한국에선 불매운동으로 가격이 떨어질만 하니 한국 렉서스에서 사서 미국으로 배송하는 방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