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요번 아베로 인한 경제전쟁에서 알아낸건 대한민국에 생각보다 많은 친일파와 일본 앞잡이들이 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꽤 조직적으로 그리고 은밀하게 일본을 도와야한다는 토왜들... 같은민족인 북한놈들이 쳐들어오면 일본이 앞장서서 우리나라를 도와줄거라고 굳게 믿는데 그저 놀라울따름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