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제네시스 G90), G80 한대씩 가지고 있습니다. 양쪽 다 동급 렉서스와 비교해서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중고차 가격에 좀 손해 보더라도 다음 차도 제네시스로 갈 예정입니다. 정말로 조용하고 부드러운 차입니다. 자신이 아직도 한국인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한국차 꼭 타셨으면 좋겠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