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시국이라는 의미를 모르고 사는 분들 많네요. 저도 부끄럽지만 다음차는 일본차 제외요. 그리고.... 일제 부품을 들어갔다고 자꾸 꺼내는데. 조금은 들어갈수 있지만 위에 말한 시국이라는 개념을 잘 좀 생각해보시길... ㅉㅉㅉ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