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일제시대 때도 위에깔짝 거리는 셐키 같은 친일파 많았을거야 모가지를 쳐서 끌고 다녀도 분이 안 풀릴거다 개셐키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