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Cpa 이민 40세 남자 Cpa 이민 40세 남자 Name * Password * Email 휴스턴입니다 최근 Oil & Gas 쪽은 경기가 서서히 풀리고 있어서 오시면 취직은 큰 문제 없다고 봅니다 (영주권 받고 영어가 어느정도 되시고 경력도 있으니) 연봉은 이 동네 엔지니어들은 베이 쪽 다음으로 높은 수준이라 회계 쪽도 다른 동네 보다는 높을거 같은데 저는 엔지니어라 잘은 모르겠네요 처음 연봉은 대충 7-8만 정도에 시작해서 이직하면서 뻥튀기 하시고 맞벌이 하시면 휴스턴 달라스는 대도시 치고는 물가도 싼 편이라 크게 부족하지는 않을 겁니다 주 income tax는 없지만 property tax는 높은 편입니다 집값은 한인들 많이 살고 학군 좋은 Katy가 대충 sqft당 100-140불 정도 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