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Cpa 이민 40세 남자 Cpa 이민 40세 남자 Name * Password * Email 아니 왜 그렇게 자신감이 없으신건지... 남들보다 괜찮은 스펙이신것같은데요 한국에서도 저것보단 많이 받으셨을것같은데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