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다음차로 렉서스 생각하고있었는대 제너시스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운동은 할수있잖아요 다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