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이번에 차바꾸면서 일본차 안샀네요.. 샀더라면 후회할뻔했어요. 한두푼도 아니고 하루 이틀 타고다닐것도 아닌데..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