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동의합니다. 저도 부끄럽게도 2대중 1대는 일본차 이지만, 이것 수명이 다하고 나면 아마 일본차 사지 않을 것 같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