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Name * Password * Email 헛소리를 길게도 써놓으셨네요. 저급한 수준의 워딩에 가독성은 떨어지고, 근거도 없는 자기주장만 가득한 글이에요. 모두가 떠나가고 폐허가 되더라도 그건 운영자가 감당해야할 몫이고 님이랑은 상관없죠. 룰을 따르지 못할거면 떠나라는 소리인데, 무뇌아 단세포라느니 모욕적인 언행들은 왜 하시나요. "절이 싫으면 중이떠나라", "로마에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아주 단순한 법칙이고 모두가 인정하는 법칙인데요. 무슨 이유로 단순무식한 이야기라고 하시는거죠? 운영자는 이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하는 "의무"을 가지고있는것과 동시에 어떻게 관리할건지 결정할수있는 "권한"도 가지고 있기때문에 사이트를 어떻게 운영할지는 운영자가 결정해도 되는겁니다. 정치게시판을 따로 만들고 그곳에서만 정치얘기를 하게끔하는건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사이트도 다 그렇구요. 그 방식이 싫으면 떠나면 되는거에요. 왜 이런 단순한이야기를 이해를 못하고 계속 헛소리만 하시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PS에 무슨 나치랑 유대인이야기를 써놓으셨는데.. 참나... 그때는 지금처럼 이주 혹은 이민이 자유롭게 이뤄지는 시대가 아니었기때문에 유일한 생계터전을 포기할수없어서 그랬던거구요.(종교적인 이유도 있구요. 역사를 헛배우셨네요) 님들은 여기아니면 갈데가없나요? 인터넷 웹브라우저 키면 다른웹사이트는 갈수없고 여기밖에 못들어오나요? 아니 뭔 예시를 들어도 말이되는 예시를 들어야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