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운영자의 게시판 공지를 보고서.. Name * Password * Email 어쩌라고? 솔루션 제공없이 무조건적으로 비판만 하는 어느 집단과 같아 보인다. 사용료를 내는것도 아니고, 무슨권리로 웹운영자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지.. 불법이 있으면 신고하면되고, 꼬우면 나가서 니가 싸이트를 만들던가.. 아니면 일베싸이트가서 놀면된다. 나는 일베 운영자한테 운영규칙을 바꾸라고 찡찡거리지 않는다. 우숩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