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EditDelete ab 72.***.153.197 2019-08-2708:04:40 룻캐날 포함해서 이빨 때문에 ㄱ고생해보면 이런 소리 안나올텐데.. 손으로 하는 일중에 정교하기로 탑레벨이 치과쪽 일 아닌가요? 진짜 조금만 어긋나도 불편하고 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