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밑에 485 8월 접수에 대해 밑에 485 8월 접수에 대해 Name * Password * Email 제 변호사도 문호접수가능일로 보지말고 승인날짜로 따르라고 하던데요 이거 잘못된거라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