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밑에 485 8월 접수에 대해 밑에 485 8월 접수에 대해 Name * Password * Email 여기 사이트엔 나름 이민관련 정보가 정확하고 알차서 좋은데 영어 해석도 제대로 못하는 어중이 떠중이가 가짜 정보를 만들어서 퍼뜨리는구나... 원글님 가짜정보 좀 그만 좀 퍼뜨리시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