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비행기 지연으로 인한 클레임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체이스 사파이어 신용카드 비행기 지연으로 인한 클레임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체이스 사파이어 신용카드 Name * Password * Email 답변 주신분 lawyer 님 감사합니다. 날씨는 아니구요. 처음 탄 비행기에서 손님이 가방을 체크인으로 부쳤는데 안 타기로 해서 가방 빼니라 15분 정도 지연. 그리고는 토론토 공항에서 게이트 문여는 거 승인을 안해줘서 15분 지연 되었습니다. (그리고 랜딩도 살짝 늦었고요) 오전 6시 반 토론토 도착 예정이었으나 7시 24분에 게이트 열려서 저는 뛰어서 나갔구요. 갈아타는 비행기 8시 출발인대 미국입국수속을토론토 공항에서 제 빨리 가서 도착한게 7:50에 비행기 앞 게이트에 섰습니다. 그 사이 에어케나다에서 임의로 비행기를 다른 것으로 바꿔놨고. 원래 타려던 비행기는 maintanance 문제로 40분 지연. 저랑 같이 늦게 온 승객들은 태워 줬고 저는 짐을 부쳤고 부친 체크인짐이 시스템상에 이미 다른 비행기로 가기로 넘겨졌기에 비행기가 앞에 있어도 태워주지 못한다고 한 상황이어요. 결론적으로 비향기를 앞에서 보고 있는데 자기네 시스템 상 이유로 안 태워 준거고요. 토론토 뉴욕행 직항비행기가 바로 옆게이트 똑같이 에어캐나다로 1시간 이후에 있었는데 스탠바이 승객을 받으면서도 저는 시카고 경유편으로 연결 해줬고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