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이거 또 무슨 소린지 참나. 그럼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는게 최고겠네요? 서버 클라이언트 전부 혼자하고 재밌겠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