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학교가 회사보다 수입은 적지만 안정적인것은 맞습니다. 그런데 업무강도는 천차만별입니다. 대부분은 회사보다 업무강도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일부 학교의 경우엔 매니저가 욕심이 많고 개발자수가 적으면 회사와 큰 차이가 없는 곳들도 있습니다. 아마 갈 학교의 담당자와 인터뷰해보시면 감을 잡으실 겁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