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월드와이드웹의 발명가라고 불리는 Tim Berners-Lee 를 인터넷에서 더 찾아봐라. 무식한넘이 위키페디아 정보에서 핵심을 정리할줄을 모르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