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개발자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흠.. 64.***.28.249

글쎼요.. case by case 아닐까요?
저도 전에 회사가 3명이 하던일을 1명이서 일하게 인원을 줄여 놓고 이후로도 유지보수도 버거울 정도로 일을 주길래…
몇달 버티다가 사표 쓴적 있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레벨의 과제는 도전정신을 자극하기도 합니다만,
그런 상황이 너무 길어지면 번아웃증후군이 올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