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일주일간 한국에 다녀오는데 숙소… 일주일간 한국에 다녀오는데 숙소… Name * Password * Email 명동에 영 스테이 호텔이라고 명동 한복판에 있는데 전 너무 좋았어요 방은 좁아요 고시원 수준 근데 개인 침대 화장실 있을거 다있고 좋았름 호텔스 닷캄에서 함 보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