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Name * Password * Email 니가 여기 글 쓰는게 가능한 것이 인터넷이란거고 그걸 만든게 미국 이란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