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 대학 교수 지원 관련 문의 미국 대학 교수 지원 관련 문의 Name * Password * Email 조언들 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준비 없이 여쭌것 같습니다.. 현재 영주권 진행 막 시작했고, 인더스트리는 비자 문제 때문에 걸림돌이 많더라구요. 물론 인더스트리도 알아보고있지만, 아무래도 워크 퍼밋이 나오면 좀더 좋은 기회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도중에, 같은 랩의 교수 준비하는 학생, 포닥들이 지금이 미국 아카데믹잡들 오프닝이 올라오는 액티브한 시기이고, 지금 기회를 놓치면 내년 이시기에 써서, 후내년 가을 학기에 들어가는거라고, 경험이라 생각해보고 research / teaching statement 써보라고 해서 준비 없이 여쭤본것 같습니다. 중위권 대학이 쉽다는게 아니라,, 상위권이상은 그냥 쳐다보지도 않는데 미리 경험해 보신 분들께 대략적인 트렌드 여쭈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현 PI도 계속해서 opening자리 난거 메일 포워딩 해주고 독려하는 분위기라 고민이 많이 됬습니다.. 결론은, 인더스트리는 J비자로 지원조차 못하는데가 80%는 되기 때문에 많이 제한되는 상황인데, 아카데믹 잡은 그래도 신분문제에 좀더 자유롭고, 비교적 최근 실적이 좋은 지금 상황에서 시도해보고 싶어서 글 남겼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