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단순 오피스 잡 영주권 가능? 단순 오피스 잡 영주권 가능? Name * Password * Email 오피스 클럭 EB3 비숙련으로 진행하여 인터뷰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윗분들 말씀이 틀린것은 아니지만, 회사의 재정상태만 가능하다면 오피스 클럭도 영주권 카타고리에 있기 때문에 진행 가능합니다..라는 변호사님의 조언을 듣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변호사님과 상의 하시면 훨씬 편안한 답변 들을수 있을것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