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한국차 사용 후기 한국차 사용 후기 Name * Password * Email 맞아여. 저도 쏘렌토 일주일 렌트 해봤는데 쿠션도 정말 좋고 편하게 운전했었어요. 근데 한가지 의문인 것은 왜 문정부 지지자들은 현대기아차를 욕하고 다니는지 모르겠어요. 게다가 현대기아차 사느니 일본차를 사는게 애국이라는 문정부 지지자들도 있더라구요. 현대차 노동자들이 연봉이 많아서 욕하은 거래요. 문정부는 노동자들이 부자되는게 싫은가 봐요. 노동자들은 평생 쪼들려 살면서 데모 파업만 하다가 죽어야 하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