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Name * Password * Email (원글) 조언들 감사합니다. 영주권 나오기까지 5년동안 개처럼 잡디스크립션에도 없는일 주말에도 나가면서까지 일했는데 이제 영주권 나오고 6개월도 다되어가니 이제 정말 떠날때가 된거같네요 ㅎ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