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Name * Password * Email 할만큼 하세요. 하루에 스스로 할수 있는만큼만 해주면서 여기저기 지원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다른일 하시다가 혹시 잘못되서 쉬는 텀이 길어지면 좀 힘들어질수 있거든요.(제가 지금 그러고 있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