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정부컨트랙터에서 TS 연방직 정부컨트랙터에서 TS 연방직 Name * Password * Email 보통은 연방으로 오는 분들은 사기업에서 지쳐서 오시는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보통은 연방이 연봉하고 의료보험이 사기업에 현저히 떨어집니다. TS 받았다고 특별나게 좋은 것은 없습니다. 장점이라면 다른 비슷한 포지션에 TS를 요구하면 좀더 수월하게 이직이 가능하죠. 반대로 TS를 잃으시면 그 포지션에서 쫒겨납니다. 보통 빛하고 외국의 영향력 같은 것들이 TS를 못 받게 만듭니다. 저희 기관은 아줌마 아저씨들 신입으로 많이들 옵니다. 어짜피 계급이 같으면 월급은 같으니 편한게 장땡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