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Name * Password * Email 상황을정확히는모르지만 이해갑니다. 그래도 그동안경험으로보면 다음잡을잡을때까지 버티는게 담직장잡거나 연봉협상시 유리하다봅니다. 사실 직장생활이 몸보다 심적인게더힘들죠. 자존심이상하고 괜히눈치보이고. 이런상황이 자의에 의해 만들어지기도 하지만 타인에의해 만들어질때 보통 이직을생각하게 된다고 봅니다. 그래도 버티시다 옮기시는게 좋을거같다는생각이듭니다. 마음을 내려놓으시고. 전략적으로. 결국 마지막웃는자가 이기는겁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