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Name * Password * Email Downtown 너무 하네요 ㅠ_ㅠ.. 아무리봐도,, 지령이 내려오지 않은 이상. 이렇게까지 동일하게 물어보진 않을거같아요;;; 흑흑 우리 모두 다 좋은 소식 있을거에요!! 수고하셨습니다. RFE 준비 잘하시구요.. 저도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준비해놔야겠어요.. 09년부터라 꽤 찾기가 빡셀거같아서 ㅎㅎㅎㅎㅎ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