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애완견 데리고 한국가보신분? 애완견 데리고 한국가보신분? Name * Password * Email 강아지의 나이나 무게에 대한 기준은 항공사마다 다른데 15파운드면 좀 살을 빼야 기내에 같이탈 수 있을 겁니다. 보통은 강아지+강아지가방? 포함해서 7키로 정도가 되야 기내 발밑에 놓고 탈수있습니다. 기내에 탈 경우 강아지 티켓비용은 약 200달러 정도로 기억합니다. 그 이상이되면 화물칸에 따로 있는 동물칸으로 보내게 되는데 이러면 절차가 조금 복잡합니다. 타시는 비행기에 같이 못탈수도 있습니다. 이건 직접 항공사에 물어보세요. 저는 약 500달러 내고 27파운드 되는 강아지를 미국으로 데려온적이 있습니다. 유나이티드에 직접 연락하니 한국에 있는 외주업체를 연결해줘서 직접처리 했습니다. 강아지 운송해주는 업체들 바가지 엄청 씌우니 그냥 직접 항공사에 연락해서 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