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Job Grade?

흐미 208.***.117.201

아마존은 다운레벨링이 보편화 되어 외부 채용 경우 대부분 한직급 낮게 들어오는거 같아요. 아무리 그래도 20년 경력이 있으신데 레벨 6으로 지원하는건 너무 심한 다운레벨링 같네요. 오실 수 있다면 꼭 7로 오세요. 곧 레벨 7로 만들어준다는 그런 말 할 수도 있지만 매니저와 팀 로테이션도 굉장히 많고 진급도 오래걸리는 회사인거 참작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