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버스를 타고다녔다니까, 버스번호가 뭐냐고 물어보고 어느 스탑에서 타고 어느스탑에서 내렸는지도 물어봤습니다. 학교구조도 빌딩이 하나인지 아님 한 빌딩에 모든 클래스룸이 있는지도 물어봤어요... 대박....... 제가 인터뷰 기다릴때, 다른 한국분이 인터뷰 보고 나오시는 걸 봤는데 그분도 F1 엄청깐깐하게 본네요 라고 변호사한테 말하는 것을 들었어요. 아무래도.. 지령이 있는것같네요. 빡센 인터뷰 보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좋은 소식있기를 바랍니다 !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