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Name * Password * Email 와 님, 지금까지 들어본 최근 인터뷰 내용으론.. 아무래도 위에서 지령이 나온거 같죠 ㅠㅠ? 특히 다운타운은... 더 그런가봐요. 전 진짜 무슨 Parking 에서만.. Parking structure 설명하라고.. 몇층에 세웠었냐 이런 말도안되게.. 도대체 이게 왜 중요할까..ㅋㅋㅋㅋ 휴.. 와 님도..넘 수고하셨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