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h1b 영주권 진행중 6년 이후 re-capture, h1b 영주권 진행중 6년 이후 re-capture,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임금 거의 5개월 걸렸어요... 지역마다 좀 차이가 있나봐요 .. 쓰벌-_-;;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