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EB-3 Professional] Downtown LA 인터뷰 후기 Name * Password * Email 워메,, 정말빡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자세한 후기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7 h1b 이후의 서류만 제출하셨다고 했는데, 그러면 2009-2016년의 F1 다니신 I-20들은 제출 않하신건가요? 완전 작정하고 물어본것같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