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응 그러니까 니 수준이 딱 그 수준... 이 불쌍한 찐다는 Kelly service 파견 Temp냐? 공뭔인지 의심스럽구만 ㅋㅋㅋ Exempt는 overtime pay없다. 암튼 무식한게 용감한건지 찐따스러운건지.. 공뭔 정말 하고 싶거나, 흉내내고 싶으면 governmentjobs.com 가서 job description 읽어보거라 거기에 Exempt 가 뭔지 대충 나오니까.. 난 퇴근 해야되서 조림빵은 여기서 -끝- ㅋㅋㅋㅋ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