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exempt 같은소리하고있네 ㅋㅋㅋㅋ 다들 overtime 받고 다니는데 뭔 exempt타령인지. 그리고 뭔 자꾸 간부니 조림빵 얘기하는데 뭐 요리사가? 도대체 조림빵이 무슨 빵인지 ? 몇살인지 궁금하네 60? 70? 직업은있고? 아님 연금은 충분히 받고있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