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이새끼는 저질쌔기니깐 나도 같은 급으로 간다. 한국에 있는 새끼는 맞나보네 ㅋㅋㅋ 어디서 GASB줏어듯고 씨부리네.. 간부는 ㅅㅂ 무슨 쌍팔년대냐? government 에 무슨 간부는 부슨 간부야. 뭐 senior/? principal? 뭔 간부는 김정은 딸딸이 치는 얘기하고있노. 딱보니 틀딱새낀데 CPA는 하고싶은데 공부하다가 포기한 새끼 수준이고만 ㅎㅎ time sheet에 9시간씩 input하게 되있는데 1000시간이 어찌 나오는지 참 궁금하네 ㅋㅋㅋ 그리고 재해석이 아니고 public 이 시바 니가생각하는 (물론 한국에 있는 새끼니까 그리 생각하겠지만) 게 아니고 accounting firm이라고 ㅄ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