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에서 견디기

꼴깝들 140.***.5.212

빅포든 똥포든…결국에 거기서 몇년 일하다 나와서 회사 월급쟁이 하는거는 마찬가지인데.. 뭔 조선족년끼리 도토리 키재기인지.

CPA해봐싸 최종 종착지는 회사 주인의 재산 관리하는 butler다 CFO가 대단할거 같지? 그게 바로 Butler야..집 식량창고 지키는 개 ㅋㅋ 암튼 인생의 큰 그림도 없는 것들이 빅포나 따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