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삼성다녔던게 자랑할 것도 아니지만 부끄러워 할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