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빅포든 미드티어든 본인 능력과 그 능력을 회사에 잘 전달할 말빨만 있으면 되요. 빅포를 쳐주는건 뭐 시니어 매니어 이상으로 가기전에야 좋아 보이지 매니저정도 달면 아무도 신경안써요. 전 작은 회사에서 시작했지만 지금 제 밑으로 탑 10 회계펌에서 일하던애들 많아요. 제 위아래로 빅4 걸친사람 많은데 결국 다 길은 비슷해요. 빅포 가면 좋고 안가도 별거 없어요. 자기 만족이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