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EditDelete ;; 76.***.185.6 2019-08-2112:45:27 빅포가서 잘 풀린 케이스 많이 못보셨다고 했는데, 미드티어 펌 회사출신 분들하고 비교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미드티어쪽 스탯은 저도 모르지만 그래도 상대적으로 빅포 출신들이 더 풀릴거에요, 어마어마하게 잘풀린 사람이 없다는건 그만큼 빅포 출신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으니까 그 안에서 경쟁해야하기 때문 아닐까요… 그리고 우선 빅포를 갔다는거 자체가 커리어를 보고 가신듯하니 적어도 1년에서 2년정도 채우시고 적극적으로 인터뷰 알아보세요,